웹사이트 상위노출 HDM에서 진행하세요!

웹사이트 상위노출 확실한 순위보장 & 합리적인 비용! 네이버 검색결과에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최상단에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상위노출

웹사이트 상위노출 HDM

누구나 포털 사이트 검색결과에서 나의 웹사이트가 최상단에 위치하길 바랍니다. 하지만 모두가 상위노출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기에 쉽지 않습니다.

웹사이트를 포털 사이트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시키는 기술을 SEO라고 합니다. SEO는 아무런 배경지식 없는 일반인분들께서 직접 진행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과같이 직접 운영하기 편리한 플랫폼들을 선택하게 됩니다.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의 플랫폼은 이미 광고 게시물이 대부분의 순위를 차지하고 있어 진입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해당 게시물을 광고라고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기때문에 신뢰도가 매우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반면 SEO를 통한 웹사이트를 검색결과에 노출시키는 것은 직접 운영하기는 어렵지만 한 번 순위를 잡을 경우에 오랫동안 지속되고 나의 웹사이트를 직접적으로 노출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더 높은 마케팅 효과가 있습니다.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웹사이트 상위노출 비싸지 않을까?

SEO 업체들의 평균 단가가 낮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SEO작업을 할 때 꼭 필요하지 않은 작업까지 함께 포함시켜 비용에 추가하거나 고객들이 정확하게 어떤 작업이 들어가는지 잘 모르기때문에 가격을 높게 측정합니다. 만약 이렇게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순위를 잡으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계속 관리를 해주지 않거나 순위에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검색결과는 계속 변경되고 평생 유지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 번 SEO 작업을 받는다 하더라도 다시 순위가 밀려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위를 100% 잡을 수 있는 곳이 없기때문에 비용은 지불했지만 순위를 잡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월보장 방식으로 순위를 잡지 못하면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웹사이트 영역 1위부터 4위까지를 순위로 보고 있습니다. 모바일, PC 검색결과에서 웹사이트를 4위까지 노출시켜주기 때문에 노출이 되지 않으면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노출이 되지 않는데 돈을 헛쓰는 일은 절대 없는 것입니다. 또한 수년간 SEO 하나만을 연구하고 있어 타 업체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순위를 잡을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또한 작업 도메인이 짤리거나 순위에서 밀리는 것을 방지하여 지속적으로 예비 작업을 통해 순위에 밀리거나, 도메인이 검색제외 당하는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웹사이트 상위노출

상위노출까지 얼마의 시간이 걸릴까?

키워드별로 경쟁도가 모두 달라 딱 얼마 걸린다고 장담해드리긴 어렵습니다. 병원, 성형외과, 맛집 등의 키워드들은 경쟁정도가 극심하기 때문에 1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면 경쟁정도가 매우 낮은 키워드는 빠르게는 7일 ~ 14일 정도 걸리며 한 번 순위를 잡으면 지속적으로 유지됩니다.

– 경쟁도가 심한 경우 1개월 ~ 2개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경쟁도가 낮은 경우 7일 ~ 1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평균적으로 2주 ~ 2개월 정도를 평균 기간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SEO 작업을 통한 웹사이트 상위노출은 운 보다는 작업정도와 기술력으로 결과가 많이 달라집니다. 경쟁도가 심한 키워드는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시간이 걸릴 뿐 상위노출이 안되는 키워드는 없습니다.

 

타이틀, 설명문구

웹사이트 상위노출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하기 혹은 카카오톡,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편하게 키워드와 상위노출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소유하고 있으신 웹사이트를 직접 상위노출 하거나 웹사이트 제작, 작업 도메인 세팅을 통해 상위노출 진행합니다.